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10 2015

[미국-뉴욕]치열한 시리얼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

조회781

시장조사전문업체인 Innova Market Insights에 따르면 오늘날 치열한 시리얼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차별화를 갖기 위해서는 건강적인 측면에 집중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10월부터 2014년 10월까지 출시된 시리얼제품을 분석해본 결과, 3/4 이상의 신제품이 건강적인 측면을 강조한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 대중들에게 가장 보편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얼 제품은 통곡물 또는 섬유질 등이 추가로 함유된 제품이다.

 

현재 미국내 판매중인 47% 이상의 아침 시리얼 제품에는 통곡물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그 밖에도 단순히 시리얼제조업체들뿐만 아니라 오늘날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들 또한 꾸준히 관심을 갖고 있는 성분으로는 단백질이 있다.

 

전세계적으로는 약 10%, 미국 내에서는 약 15% 이상의 단백질을 강조한 시리얼 제품이 매년 출시되고 있는 만큼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이 오늘날 소비자들이 시리얼을 구매하는데 있어 얼마나 어필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을 대상으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품제조업체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그릭 요거트 시장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미국 식료품제조회사인 General Mills는 기존 Cheerio와 Fiber One 등의 제품에 단백질을 추가함유한 제품을 출시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출처 : Food Business News 2015.1.26

'[미국-뉴욕]치열한 시리얼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