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21 2004

미국 소매점 자체 브랜드가 더 잘 팔린다

조회250
미국의 대형 유통체인점인 소매점들이 내린 결론은 전국에서 똑같은 내셔널 브랜드가 인지도는 높지만 매출을 늘리는데는 다른 브랜드와 구별되는 자체 브랜드가 낫다는 것이다.- AC 닐센사가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소매회사가 자체 브랜드를 붙여 파는 판매고는 의류에서 상추, 세제에 이르기까지 지난 2000년 이후 16% 증가, 내셔널 브랜드의 판매보다 두배 이상 빠른 성장률을 보였다. 타겟이나 월마트등 대형 소매점들은 최근 자체 상표를 붙인 제품들을 속속 내놓고 있는데 자체 브랜드를 붙임으로써 다른 업소의 제품과 차별화하고 제품에대한 고객들의 충성심을 높일 수 있어 좋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 전국적인 브랜드가 널리 알려져 좋기는 하지만 그런 제품으로 매장을 채워 놓으면 그 업소가 그 업소처럼 보여 특징이 없다는 것이다. (자료 : LA농업무역관)

'미국 소매점 자체 브랜드가 더 잘 팔린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