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조회757<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Technomic의 조사에 의하면 캐나다 소비자들은 2년전 대비 가치(value)에 대해 더욱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세트메뉴로 인한 음료선택을 더욱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응답자들 중 46%가 이 부분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이는 2년 전의 40%대비 증가한 수치다.
75%의 소비자들이 커피 및 카페점에서 음료만 지속적으로 구매
주요 음료 | |
구매 전체 |
커피 78% 물 63% 일반 우유 61% |
음식점에서 구매 |
커피 65% 탄산음료 42% 스페셜티 커피 24% |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음료 맛 (250개의 레스토랑 메뉴 대상) %증가율, 2012-2014 | |
코코넛 바닐라 라임 크렌베리(cranberry) 파인애플 |
120% 117% 75% 68% 67% |
휴대성이 음료를 고르는 데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 |
여성 48% |
남성 36% |
출처: Food Manufacturing. 11.04.2014
LA aT Center
'[미국-LA]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