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08 2014

[미국-LA]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조회757

<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Technomic의 조사에 의하면 캐나다 소비자들은 2년전 대비 가치(value)에 대해 더욱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세트메뉴로 인한 음료선택을 더욱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응답자들 중 46%가 이 부분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이는 2년 전의 40%대비 증가한 수치다.

 

75%의 소비자들이 커피 및 카페점에서 음료만 지속적으로 구매

 

주요 음료

구매 전체

커피 78%

63%

일반 우유 61%

음식점에서 구매

커피 65%

탄산음료 42%

스페셜티 커피 24%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음료 맛

(250개의 레스토랑 메뉴 대상)

%증가율, 2012-2014

코코넛

바닐라

라임

크렌베리(cranberry)

파인애플

120%

117%

75%

68%

67%

 

휴대성이 음료를 고르는 데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여성 48%

남성 36%

 

 

출처: Food Manufacturing. 11.04.2014

 

LA aT Center

   

'[미국-LA]캐나다 음료 소비자 리포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음료 #미국 #캐나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