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29 2014

온라인 식품 소비자들 불편 겪어(최근이슈)

조회980

수많은 영국의 온라인 슈퍼마켓 소비자들이 기술적 결함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

 

영국의 유통업체 Sainsbury의 소비자는 주문한 식료품이 갑자기 취소된 것을 발견했다. 또 다른 업체 Asda와 Waitrose도 일시적인 문제를 시인하고 소비자들에게 사과하고 나섰다. 

 

Sainsbury는 이번 기술적 문제가 일요일 밤 30분 동안 지속됐으며 지금은 정상적으로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결함으로 일부 소비자들이 배달의 주문 및 변경에 어려움을 겪었다.

 

 

# 이슈 대응방안

 

영국에서도 식료품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수가 늘고 있다. 그러나 이번 기사에서는 홈페이지의 기술적인 문제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은 사례가 소개되고 있다. 이와는 별개로 영국 시장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국내 식품 업체들은 영국의 유통 구조 현황은 물론 배달 서비스를 고려하여 현지 유통업체 및 바이어와의 계약을 맺어야할 것으로 보인다.

 

# 출처: bbc 2014.12.22
http://www.bbc.com/news/business-30574931

 

 

'온라인 식품 소비자들 불편 겪어(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