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26 2015

[미국-LA]아침식사 선택은 소비자 지각에 의해 변화

조회1148

<아침식사 선택은 소비자의 지각에 의해 변화>

 

시리얼이 작년 한해 90억을 기록하며 아침식사 카테고리를 지배했으나 소비자들이 아침식사시장을 보는 시각은 건강하다고 여겨지는 재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 실행한 조사는 소비자들은 몸무게를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건강식을 찾고 있으나 몸무게만 줄이는 것에 중점을 둔 제품은 원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조사결과로 인해 다이어트식품브랜드들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변화시키기 시작했다.

 

통밀(whole grain), 고 섬유질, 무가당 및 고단백질이 식품 카테고리, 특히 아침 시리얼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나타났다.

 

시리얼이 아침식사 카테고리의 최강자지만 기존의 시리얼 카테고리는 더 성장할 여지가 없다.

 

시리얼 시장은 지속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왔지만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대체식품을 찾고 있음에 따라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는 미지수다. 어쩌면 새로운 제품과 레시피의 개발로 시리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시각이 변할지도 모른다.

 

*소비자들이 아침식사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출처: food dive 및 Packaged Facts. 03.10.2015

 

LA aT Center

'[미국-LA]아침식사 선택은 소비자 지각에 의해 변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