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coverpa의 영향으로 브라질 토마토 생산이 13%감소하다(최근이슈)
조회616
브라질 중부지방의 토마토 생산이 금년 13%까지 감소했다고 브라질 국립 통계원(IBGE)는 밝혔다. 생산자들은 생산 감소 원인 중 하나가 왕담배 나방 애벌레( Helicoverpa armigera larvae) 때문이라고 본다. 이 애벌레 떼는 면작물과 대두 작물를 황폐화시키고 토마토 밭까지 피해를 줬다. Rural사의 기술연구원은Trichogramma 말벌 이용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
브라질에서, 애벌레에 대한 이러한 피해는 농부 Brazl?ndia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었다.
“우리가 이 병충을 제거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무서운 일입니다. 살충제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작물을 잃었고 그 피해는 엄청납니다.” 14년 동안 토마토를 재배해오던 한 생산자가 말했다.
그는 살충제 살포의 새로운 조치 또한 소용이 없다고 강조했다. 병충해를 제어하기 위한 화학제품과 생물학 제품이 함께 하는 통합적 관리 수행이 필수적이 되었다. 하지만, 생산자는 여전히 그의 과일들에서 애벌레를 발견하고 있는 실정이다.
Canal Rural 사에 의한 정보
출처 l Fresh Plaza 2013.11.05 (화)
'Helicoverpa의 영향으로 브라질 토마토 생산이 13%감소하다(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