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23 2007

람스토르, 다른 소매점과의 경쟁에서 밀리다.

조회383

터키계 유통회사인 «Migros» 시장내에 자신들의 입지를 지키기 위해서 러시아에 해마다 40~50개의 «람스토르» 새로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작년 «람스토르» 모스크바와 모스크바 인근 지역내에 10개의 점포를 폐점할 밖에 없었다.

 

 전문가들의 의견으로는 «람스토르» 다른 소매체인들와의 경쟁에서 밀려 이상 유지가 힘들고, 이로 인해 «Migros»사에서 활발한 판매에 대한 압력이 가해졌을 것이라고 한다. 작년 «람스토르» 모스크바내에서 6, 모스크바 인근 지역내에서 4개의 점포를 폐쇠했다. 또한 다른 지역에서도 폐점된 매장들이 있는데, 개의 매장은 점포를 다른 소매상에게 장소를 임대하고 있다. 예로 올해 쌍뜨 뻬쩨르부르크 유통-비즈니스 콤플렉스인 River House내에 위치만 하이퍼마켓 람스토르 자리를 슈퍼마켓 아즈부카 프쿠싸 자리를 임대해 주었다. 또한 카잔 메가몰 입점해 있는 람스또르 뻬레크료스톡이나 아샨에 자리를 내주어야 처지이다.

 

이렇게 줄줄이 폐점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를 러시아 내에 람스토르 확장 전략중 개가 러시아와 맞지 않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자료원 : 모스크바aT센터

'람스토르, 다른 소매점과의 경쟁에서 밀리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