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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 2016

[미국-LA] 건강음료가 미국 시장을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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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음료 소비가 감소하였고 생수시장과 건강기능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다.

○ 미국 소비자들은 설탕이 많이 들어간 주스나 탄산음료보다 건강에 덜 해로운 음료들을 찾는다.

유전자 변형(GMO) 성분이 함유된 콩(soybean) 음료 매출도 떨어지고 있는 추세다.

혁신적인 음료 중 더치커피, 착즙주스(cold pressed juice), 유산균 (probiotics)이 함유된 음료들이 가장 많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조사결과에 의하면 45%에 소비자들은 음료를 살 때 성분 라벨을 읽어본다고 하였다.

 

출처: Food Business News (10.11)

 

 

시사점: 건강기능식품/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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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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