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24 2016

[미국 LA] 인종별 식료품 구입동향

조회665

Food Navigator 시장조사에 따르면, 야채류와 수산물 소비는 아시안 소비자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품목별 물가지수로는 수산물은 아시안이 258로 가장 높았고, 흔인(166), 히스패닉(106), 백인(81)으로 이어진다. 야채류도 아시안이 139로 가장 높았고, 히스패닉(109), 백인(97), 흑인(94) 순서였다.

 

또한 아시안 소비자는 브랜드가 아닌 상품을 더 많이 구입하는 특징을 보였고, 히스패닉과 백인 소비자들은 브랜드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스닉 푸드를 비롯해 다문화적 특징이 반영된 식품 구입증가. 히스패닉 밀레니얼 세대가 21%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시사점: 소비자 마켓조사를 통해 각 타겟에 맞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음.

 

출처: Food Navigator (11.20)

 

'[미국 LA] 인종별 식료품 구입동향'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