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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1 2012

홍콩 한국산 새우 수출확대를 위한 시사점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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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정성”, “안정공급” 등을 위한 한국산 새우수출의 업체 정예화 필요

○ 최근 소비트렌드(웰빙, 슬로푸드 등) 및 한류와 연계하여 한국산 해당품목의 이미지 홍보 등으로

    홍콩마켓 내 인지도 확보

○ 중국산 등 수입새우 경우 가격경쟁력이 있어 홍콩시장진입이 용이한 것으로 분석

○ 시장을 기점유한 홍콩, 중국 등지의 새우 주력시장 내 차별화된 가격, 홍보·프로모션을 통해 인지도 확보 전략

○ 가존 주요음식점, 수산시장 외 “안정성”, “안정공급” 및 기타 한국산 새우의 특장점을 최대한 활용 가능한 시장

    발굴 노력 필요

 

출처 : 수산물 수출전략품목 해외시장정보- 새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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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새우 #홍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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