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매일분유 중국시장 진출
조회824한국 매일분유 중국시장 진출
40여년 역사를 가진 한국의 매일우유가 중국시장에 정식으로 진출하였다. 매일우유는 세계적인 생산기술과 가공방식 및 연구능력과 실력을 구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pmo인증을 통과한 “maeil”은 세계유명브랜드이기도 하다.
“찐땐밍쭤(金典名作)”유아분유는 중국 국내에서 극히 적은 100%순수입브랜드중의 하나이며, 매일우유는 “한국어머니들이 제일 사랑하는 브랜드”로 평가를 받고 있다.
처음으로 중국 진출하는 “찐땐밍쭤(金典名作)”는 여러가지 영양요소 조성 비율을 최대과학방법으로 설계한 고품질 분유로 유아의 소화흡수를 더욱 쉽게 한다.
자료 : 상하이 aT센터 (中国食品产业网, 5.14)
'한국 매일분유 중국시장 진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