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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1 2012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유통 현황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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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2년 중국 음료가 제4단계―과즙음료 단계에 진입한 후 2002년 중국 과즙음료 총생산량은 213만 톤으로

    동기대비 45.84% 성장하였고 판매수입 90.15억 위안을 탈성하면서 동기대비 13.15% 증가시켰음

○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중국 대륙시장 과즙음료는 줄곧 약 25%의 성장속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2010년

    과즙음료 생산량은 동기대비 17.71% 증가하여 1762만 톤에 달하였음

○ 주로 과즙음료는 3가지 주요 유통경로를 통해 판매되며 쓰촨성의 경우 생산기업은 보통 두 가지 유통 방식을 사용함.

    하나는 생산 가공 후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도매상을 통해 소매상, 대형마트, 소형도매상을

    거쳐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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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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