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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1 2012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혼합조미료 소비현황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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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난성: 닭고기 맛 조미료 소비층에 따른 분석에 의하면 가정 소비와 요식업 소비 비율은 3:7로서

    요식업 소비가 조미료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음.

○ 후베이성: 우한 소비자들은 무공해, 건강에 유리한 조미료를 선호하며 무공해, 건강에 대한 요구가

    기타 지역에 비해 강력함.

조사수치에 의하면 동부지역의 브랜드 선택에 대한 안정성은 중서부 지역에 비해 높고 중서부 지역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는 동부에 비해 높음.

구매자는 한국산 조미료 원산지에 대한 인지도가 비교적 높음. 각 국의 음식습관에 따라 특수한 맛의

    조미료를 생산하며 수입산 조미료를 구매할 때 조미료 산지를 중요시 함.

○ 쓰촨성 소비자들은 보통 중국 브랜드를 많이 선택하며 쓰촨성에서 한국산 조미료에 대한 인지도는 낮음.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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