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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29 2008

대만, 기린 맥주도 저가형으로 대만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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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기린 맥주도 저가형으로 대만 시장 공략

 

대만 기린 맥주는 어제 (5/26) 기린 맥주 대만 입성 20주년 행사에서 경기 침체에 맞는 「일본 브랜드, 대만 가격계획을 발표하여, 기린 맥주의 경제성 맥주인 BAR BEER 상품 판매에 주력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대만이 일본 맥주에 대해 수입개방을 한 이후, 대만은 일본「기린 맥주」의 최대 수출 시장으로 자리잡았고, 20년간 고급 맥주 자리를 지켜왔다. 그러나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저가 맥주 실적이 급속히 성장하였는데, 작년 성장율이 20%, 금년엔 10%가 성장 되었다고 한다.

 

2007년 대만 맥주 시장은 10.6% 감소하였으나, 기린 맥주 계열은 오히려 12.5% 역세 성장을 하였다. 총 판매량은 215만 상자이고 금년 판매량도 10%성장한 238만 상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타이베이 aT센타 (자료원: 경제일보 2008/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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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맥주 #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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