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2위 규모로 성장, 중국 음료시장 진출 확대하려면.. (생산 및 유통2)
조회185○ 중국의 음료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수출 확대를 위해서는 ‘건강’과 ‘여성’ 마케팅에 주력 필요
- 중국 음료산업은 전체 식품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분야로서 현재 일본을 앞질러 세계 2위 규모의
음료 소비시장으로 발전
- 건강음료는 중산층과 고소득층 위주로 소비되고, 미용음료는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
- 연령별·지역별 음료 선호 편차 큼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64호) 2012.07.20
'세계 2위 규모로 성장, 중국 음료시장 진출 확대하려면..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