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정보(바이어정보)
조회1851
회사명 |
AGRANA Fruit | |
사업 영역 |
설탕, 설탕 대용품, 바이오 에탄올, 과일, 주스 등 | |
주 소 |
Festivalnaya Street, Serpukhov, Russia | |
연락처 |
Tel |
7 - 495 - 666 - 2100 |
Fax |
7 - 495 - 666 - 2101 | |
e-mail |
rusv.jobs@agrana.com | |
홈페이지 |
http://www.agrana.com | |
담당자 이름 |
Vladimir Lebedev | |
직 책 |
General Directo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AAK | |
사업 영역 |
식물성 오일, 초콜릿, 과자류 | |
주 소 |
Podsosenskiy Pereulok 20, Stroenie 1,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46 454 820 00 |
Fax |
+46 454 828 88 | |
e-mail |
info@aak.com | |
홈페이지 |
http://www.aak.com | |
담당자 이름 |
Alexey Koshelev | |
직 책 |
Deputy General Directo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AGRIMATCO JSC | |
사업 영역 |
채소 작물, 농기구, 비료, 동식물 의약품 등 | |
주 소 |
3/F Uspensky Pereulok 10, Building 1,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956 3855 |
Fax |
+7 (495) 956 3854 | |
e-mail |
info.ru@agrimatco-eu.com | |
홈페이지 |
http://www.agrimatco.ru | |
담당자 이름 |
Mr. Dmitry Kopylov | |
직 책 |
Purchasing Manage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Agricultural Investment Co Agrico LLC | |
사업 영역 |
돈육, 축산, 곡물, 채소 작물 등 | |
주 소 |
Varshavskoe Highway, 17 Building. 1,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8652) 330 450 |
Fax |
(8652) 330 440 | |
e-mail |
agrico@agrico.ru | |
홈페이지 |
http://www.agrico.ru | |
담당자 이름 |
Vladimir Bovin | |
직 책 |
General Management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Cargill | |
사업 영역 |
식음료, 사료, 케이터링 서비스 등 | |
주 소 |
37a B.14 Leningradsky Prospekt 37 A Leningradsky Prospekt,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626 5439 |
Fax |
+7 (495) 244 3365 | |
e-mail |
reception_moscow@cargill.com | |
홈페이지 |
www.cargill.com | |
담당자 이름 |
Orlova Natala | |
직 책 |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Danone | |
사업 영역 |
우유 및 유제품, 가공식품 류 | |
주 소 |
Leningradsky Prospect, 15,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777-90-40 |
Fax |
7 (495) 777-90-41 | |
e-mail |
mosdanone@danone.com | |
홈페이지 |
http://www.danone.ru | |
담당자 이름 |
Olesya Leontieva | |
직 책 |
General Management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D Distribution Zao | |
사업 영역 |
주류 판매, 유통 | |
주 소 |
7 Gasheka Street Ducat Place Ii,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961 2600 |
Fax |
+7 (495) 961 2623 | |
e-mail |
N/A | |
홈페이지 |
http://www.diageo.com | |
담당자 이름 |
Ms Julia Arutymyan | |
직 책 |
Marketing Manage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ETOL | |
사업 영역 |
농식품, 가공식품류 등 | |
주 소 |
Vavilova Street 87, Room 7,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981 5313 |
Fax |
+7 (495) 981 5313 | |
e-mail |
info@etol.com | |
홈페이지 |
http://www.etol.si | |
담당자 이름 |
Mr Adam Burg | |
직 책 |
General Management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Rich Products Russian Export | |
사업 영역 |
각종 식품류 및 애피타이저 류 | |
주 소 |
9 Izvilistyi Proezd, Building 1,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9) 184 5449 |
Fax |
+7 (499) 184 5449 | |
e-mail |
richinfo@rich.com | |
홈페이지 |
http://www.rich.com | |
담당자 이름 |
Mr Grigory Gksendzov | |
직 책 |
General Manage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회사명 |
Schaller Lebensmitteltechnik Moscow | |
사업 영역 |
육류, 어류, 유제품류 등 | |
주 소 |
Paveletskaya Square, 2, Building 2, Moscow, Russia | |
연락처 |
Tel |
+7 (495) 797 6333 |
Fax |
+7 (495) 797 6344 | |
e-mail |
office.moscow@schalleraustria.com | |
홈페이지 |
http://www.schalleraustria.com | |
담당자 이름 |
Mr Sedane Gebauer | |
직 책 |
General Manager |
자료기입일 : 2013년 1월 20일
○ 오프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 국내의 단체와 기관에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홍보물을 발행했음. 홍보지에 광고를 함으로써 바이어에게 국내 기업들의 정보를 알리고 바이어가 취사선택한 후 접촉을 하게끔 유도하는 방식이었음. 이 방법 역시 인터넷이 발달함과 동시에 최근에는 퇴조하고 있음. 그러나 아직 인터넷 보급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의 바이어들의 경우에는 이 방법이 여전히 효과를 발휘하고 있음.
- 무역사절단은 KOTRA, 중소기업청, 무역협회,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모집해 시행하고 있는 방법임. 주관자가 무역사절단을 모집해 방문하고자 하는 현지 정부 무역담당 부서 또는 무역기관에 협조를 받아 현지 바이어에게 홍보를 하고 무역사절단이 현지에 도착해 한국 상품의 상담 회를 개최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음. 지금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임. 최근에는 러시아 시장이 호황을 이루게 돼, 각종 대규모 전시회들이 개최되고 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서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전시회를 통해서 발굴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음. 따라서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유망 전시회 참가를 통해서 바이어를 발굴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임.
- 현재 국내의 무역기관에서는 수많은 상담 회와 설명회가 개최되고 있음. 상담 회나 설명회의 경우 사전에 각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상담 회 및 설명회에 대한 공고를 개별적으로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하고 있음. 수시로 일정을 체크해 행사에 참가함으로써 바이어를 발굴할 수 있음.
-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 경제단체들은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국 기업인들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음. 이들 단체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임.
○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 국내 무역기관 및 협회를 이용함으로써 바이어를 발굴할 수도 있음. KOTRA 홈페이지의 “인콰이어리”에는 각종 분야별로 다양한 오퍼들이 한국 기업들과 접촉을 시도하고 있으며, 특정지역의 시장조사를 통해 바이어를 발굴하는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음. 해외무역관 Q&A 나 주한 러시아 대사관의 사이버 기업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 최근 인터넷이 발달함에 따라 온라인상에서 바이어를 발굴하는 것도 점차 보편화되고 있음. 이런 면에서 디렉터리, 옐로 페이지를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할 만함. 비교적 편리하게 바이어를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 면에서도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임. 대표적인 러시아 기업정보 제공 웹 DB는 www.adwin.ru임.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지역별 업체들을 검색할 수 있으나 사용법이 다소 복잡하고 영어지원이 되지 않는 점 단점.
○ 상품 및 산업동향에 대한 자료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전문 사이트를 찾거나, 산업별 전문 잡지를 구해서 보는 것이 빠음. 러시아에는 아직 산업별로 조합이 구성돼 있지는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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