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6 2007

미국, 생강이 설사예방에 효과

조회1015

생강이 영아의 설사를 방지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동물을 상대로 실험에서 생강이 박테리아로 인한 설사에 효능이 있음이 밝혀졌다. 설사로 미국에서 한해 240 명이 의사를 찾고 있으며, 5 미만 아이들에서 치명적인 문제로 발전할 있다.

 

연구원들은 생강의 활성요소가 박테리아 E coli 장독소(heat-labile enterotoxin, LT) 붙잡아두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LT 콜레라를 일으키는 독소와 아미노산 구조가 83% 같기 때문에 LT 콜레라 같은 설사를 유발한다. 연구결과는 값싸고 구하기 쉬운 생강이 콜레라와 비슷한 설사에 효과를 갖고 있음을 밝힌 것이다.

 

미국의 FDA 생강을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분류하고 있으며, 독일에서는 생강이 부작용을 갖고 있지 않다고 보고 있다. 이로 인해 생강이 이러한 설사증상에 이상적인 치료제가 있을 것이다. 생강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캡슐화 인지와 생강이 영아에게 안전한지를 검증해야 하는 숙제가 남아있다.

 

 

출처: Food Navigator

http://www.foodnavigator.com/news/ng.asp?n=80229-ginger-diarrhoea-zingerone

 

'미국, 생강이 설사예방에 효과'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