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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9 2008

미국, Whole Food 유기농체인 세일제품늘려 변화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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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유기농식품체인으로 유명한 Whole Foods가 불경기를 타계하기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홀푸드는 최근 매장 ‘무료투어’를 실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비싼제품만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미국 일간지 데일리뉴스는 8일 보도했다.

미 전체에 닥친 불경기로 인해 소비자들이 알뜰한 소비를 위해 회원제로 운영되는 Costco나 BJ's도매상체인에 발길을 돌리자 이번에 홀푸드는 일반제품뿐만아니라 유기농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세일을 하는가 하면 어떤제품은 다른 유통체인마켓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홀푸드 무료투어를 주관하고 있는 유니온 스퀘어 매장의 앨리스 스미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말세일 전단지와 시즌상품, 근교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자사브랜드인 365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가 하면 개별포장제품보다는 벌크제품을 그리고 쿠폰을 적극적으로 사용할것을 권장하고 있다.


(자료원: 뉴욕 aT센터/Daily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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