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23 2012

중국 저가 분유시장을 노려라 (생산 및 유통2)

조회203

 

○ 수입산 선호 불구 가격 부담 커

 

    - 중국서 잘 팔리는 분유 10개 중 6개는 수입브랜드이지만, 수입 분유의 가격이 비싸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저가 분유로 중국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이 블루오션으로 떠오름

 

    - ‘멜라민 분유’ 등 해마다 악재가 끊이지 않자 중국인들이 현지 브랜드에 고개를 돌리면서 수입 분유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 한국분유의 매장 입점도 확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수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 4월 현재 대중 분유 실적은 작년 동기대비 33.1%(906만4000달러→1206만3000달러) 증가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54호) 2012. 06. 15

 

'중국 저가 분유시장을 노려라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중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