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저가 분유시장을 노려라 (생산 및 유통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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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입산 선호 불구 가격 부담 커
- 중국서 잘 팔리는 분유 10개 중 6개는 수입브랜드이지만, 수입 분유의 가격이 비싸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저가 분유로 중국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이 블루오션으로 떠오름
- ‘멜라민 분유’ 등 해마다 악재가 끊이지 않자 중국인들이 현지 브랜드에 고개를 돌리면서 수입 분유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 한국분유의 매장 입점도 확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수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 4월 현재 대중 분유 실적은 작년 동기대비 33.1%(906만4000달러→1206만3000달러) 증가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54호) 2012. 06.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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