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7.25 2007

러시아농업감독국,제 14회 CITES가입국 컨퍼런스 참가

조회292

 

 러시아 농업 감독국 대표는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CITES)' 가입국들의 14 컨퍼런스에 참가하였다.
   

이번 컨퍼런스는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열렸다. 이번에 새로 채택된 결의안 12.7 따르면 이전에 받아들여졌던 것처럼 5개가 아닌 4개의 카스피해 연안국가의 카스피해에서의 수출 쿼터에 동의하고 있다. 또한 철갑상어 수출과 관련하여 이미 계획된 수출시기의 변경에 관한 내용도 포함되었다.

 

또한 이제부터 수출연도의 시작은 이전에 시행되었던 1 1일이 아닌 3 1일로 변경되었으며, 마지막 날짜도 12 31일이 아닌 2 마지막 날로 정했다. 또한 수출 쿼터에 관한 프로젝트는 앞으로 매년 12 31일까지 CITES 사무국에 보내지며, 이제 CITES 사무국은 수출 쿼터에 관한 결정을 내리지 않고 관련국가들에게 정보 통첩만 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새로운 법에 따르면 개인이 개인의 목적을 위해 사용하는 어란의 채취는 123g까지만 허용된다. 또한 잡종 철갑상어의 어란 컨테이너의 마크는 «F» 표기하도록 하였으며, 수출업자들의 리스트는 매년 11 30일까지 무제한으로 업데이트 것이라고 한다.

 

2007 7 20 <vneshmarket.ru>

'러시아농업감독국,제 14회 CITES가입국 컨퍼런스 참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