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새로운 식품의 트랜드
조회778새로운 식품의 트랜드
비만을 억제해주는 저 칼로리, 저 설탕 식품은 식품업계에 있어서 이미 과거의 트랜드이다. 이제는 젊어보이고,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등 새로운 기능성 식품들이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이다. 미국사람들은 일식과 서유럽식이 피부를 더 좋게 유지하고, 소화가
80명의 주방장이 전세계 레스토랑계에서 어떤 요리들이 준비되고, 판매되고, 광고되는지 등을 조사하는 CCD라는 단체의 보고서는 “huetrition”이라는 신조어를 소개했다. 색깔을 나타낸는 hue와 영양을 뜻하는 nutrition을 합성어로, 다양한 색깔의 야채와 과일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CCD가
소비자들은 자연산의 순수한 식품과 비타민등의 보조 식품 사이에서 선택을 주저하고 있을 때, 이처럼 특정 성분이 강화된 자연 식품에 큰 관심을 보이게 된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시장의 트랜드와 업체들의 마케팅에 장애가 없는 것은 아니다. 작년 EU행정부는 “superfood”라는 단어의 사용을 규제하면서, 건강에의 잇점을 광고하기 위해서는 그 잇점이 명확하고도 공인된 방법으로 과학적으로 증명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실제 올 1
http://www.reuters.com/article/newsOne/idUSN1529422520080715
해외모니터 : 백희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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