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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9 2008

일본, 생협, 국산 식품으로 판매 공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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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생협, 국산 식품으로 판매 공세


  생협이 주원료를 국산으로만 한정시킨 상품이나 제조를 특정지역으로 한정한 상품 개발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판매 호조로 판매가격은 수입제품 등에 비해 높아지고 있다. 중국제 냉동 만두 사건으로부터 반년 이상 지났지만 조합의 안심 안전에 대한 관심은 높다. 원료 원산지 등을 명확하게 한 상품을 폭넓게 마련하여 조합원의 니즈에 응한다.


  코프 삿포로는 금년 6월에 생협에서는 가장 먼저 주원료를 홋카이도 생산 재료로 한정한 상품 시리즈의 판매에 나서고 발매에서 약 2개월 지나 8월 상순에는 연도목표 판매액의 50%를 달성하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 자료원: 일경MJ신문 8. 29일자 자료 (동경 aT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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