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06 2012

부산명품수산물 중국 상하이 시장을 공략

조회469

부산시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3일간 개최되는 ‘2012년 상하이국제수산박람회’에 부산 소재 우수 수산기업 3개 기업과 함께 참가한다고 밝혔다.

 

상하이국제수산박람회는 매년 개최되는 수산식품 전문 박람회로 무역·유통업 종사자의 내방이 활발한 바이어 중심의 박람회이다. 올해는 10개국 약 200업체가 참가하여 점차 내실을 다져나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는 부산시 참가규모는 4부스(36㎡)이며 참가기업은 (주)한성기업, (주)덕화푸드, (주)현이통상이다. (주)한성기업은 게맛살, 해물만두를, (주)덕화푸드는 명란을, (주)현이통상은 날치알, 원물 등을 출품할 계획이며 참관객들이 직접 맛 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부산시는 참기기업과 함께 명품수산물 홍보관을 운영하며 부산의 명품수산물의 우수성 및 안전성을 홍보하고 바이어와의 상담을 추진한다. 미역·다시마 전략식품사업단도 박람회에 참가하여 사업단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인 다시마김, 다시마캔디, 다시마화장품 등도 함께 선보이며 해외진출의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출처 : 부산시청

 

 

'부산명품수산물 중국 상하이 시장을 공략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중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