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에 대한 피해 확대(최근이슈)
조회639
Cape서부지역에 우박이 가장 큰 과일 생산지에 큰 피해를 입혔다. 월요일에 한 농부가 Cape Times에서 그가 아마 전체 연간 매출액의 7천만 랜드를 손해 봤었다고 밝혔다. 사과, 배, 씨 있는 과일 그리고 양파는 심한 우박이 과일 주요 생산지를 강타했던 작물들이다.
Agri Wes-Cape 최고관리자 CArl Opperman 은 Ceres 지역과 Witzenberg 지역의 농부 90%와 Koue Bokkeveld 농부들의 반 그리고 Warm Bokkeveld 지역은 50에서 100%의 피해를 받았다. 그는 Wolesley 에서 몇몇 농부들이 80에서 100% 의 피해를 경험했다고 말했다. Opperman은 과일 이외에도, 채소작물들이 또한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땅이 말랐기 때문에, 피해는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농부들이 여전히 우박피해를 측정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농장들에게 피해가 갔는지 정확히 말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주로 사과를 생산하고 있는 Ceres외각의 Doornkraal 농장의 재무담당인 Darius Willemse는 농장에게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고 말했다. “이건 완전히 가치가 100% 소멸했습니다. 들은 바에 의하면, 이 마을에 있는 모두가 피해를 봤어요. 이건 정말 너무 심각합니다. 내년의 저희 수입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Willemse는 대략 150 임시직원을 저번 달에 고용했는데 월요일 부로 그들에게 일이 더 이상 없어졌다고 밝혔다. 수출용 과일은 주스로 만들어질 것이고 Willemse 는 주스시설에 과부하를 우려하고 있다. “모든 이들이 주스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가 말했다.
Dutoit Group의 과일 및 채소 생산지 Koue Bokkeveld 의 담당자 Gysbert du Toit은 “전체 지역” 이 피해를 보았다고 말했다. 그는 “농부들이 기후변화에 익숙하지만 광범위한 우박에는 익숙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Du Toit는 많은 과일이 우박 때문에 손상되었고 이로 인해 더 적은 노동자를 고용하게 되었다. Du Toit는 폭풍의 전체 금융관련사항들이 결정되려면 추가적으로 2주 정도는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농장주들은 손상된 과일 때문에, 수출하기 위해 포장할 것이 훨씬 적어질 것이기 때문에 포장관련 시설들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농수산물 및 농촌개발부의 대변인 Wouter Kriel은 부처가 여전히 우박에 기인한 전반적인 피해를 산정하기 위해 대기 중이다고 말했다. 몇몇 농부들이 너무 속상한 나머지 그들이 피해 받은 정도를 아직 보고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출처 l Fresh Plaza 2013.11.20 (수)
'과일과 채소에 대한 피해 확대(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