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27 2014

[미국-LA]2015년에도 육류시장 빠듯

조회656

<2015년에도 육류시장 빠듯>

 

개선되고 있는 경제와 미화강세는 미국을 세계 육류시장 트렌드를 좌지우지하는 곳으로 만들었다. 빠듯한 공급량과 지속적으로 높은 소비자 수요로 인해 미국의 소 값은 기록적 수준을 유지했다. Rabobank의 분석가들은 20151/4분기에는 새로운 가격강세와 빠듯한 공급량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은 세계 육류시장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갈 것이며 제한된 공급량과 강한 수요로 인해 가격은 지속적으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의 미국 경제의 강세 및 미화강세로 미국의 수입은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이나 유가감소와 세계에서 육류를 가장 많이 수입하는 러시아의 추락을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할 것이다.

 

프리미엄 육류와 간 고기 시장의 차이점은 지속적으로 커질 것으로 보인다. 2015년에도 프리미엄 육류를 지속적으로 가격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Tyson Foods사의 CEO는 미국의 소 공급량이 2015년도에 최고 4%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그는 수출수요가 지속적으로 좋은 수치를 나타내며 2015년도의 국내 육류 가격은 사람들이 얼마만큼 육류를 원하는 지에 달려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덧붙여 소고기에 대한 수요는 매우 강력할 것으로 보이며 그로 인해 닭고기 및 돼지고기 가격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질 및 뉴질랜드 산 육류에 대한 수요는 2015년에도 지속적으로 강할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은 러시아 및 중국에서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으며 미국의 경우는 뉴질랜드 산 육류의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중국에서는 육류가격이 안정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중국은 육류소비가 육류가격을 더 높게 책정할 만큼 많지 않기 때문이다.

 

호주는 소 도축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고 멕시코의 경우 소 공급량을 맞추기 위해 소의 몸무게를 늘리는 방법을 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Food Business News. 12.24.2014

 

LA aT Center

 

'[미국-LA]2015년에도 육류시장 빠듯'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