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8.21 2007

대만, 대만산 고량주의 여름 공략 작전

조회754

여름철에는 일반적으로 고량주 판매량이 감소되는데, 金門양조장이 고량주의 판매량 향상을 위해 고량주를 영하 12도 이하로 냉동시키면 맛이 더 좋아질 뿐 아니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제안 하였다. 또한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八達樓子라는 브랜드를 개발하였는데, 이 상품으로 태국 팡안섬(Phangan)狂歡酒桶행사를 모델로 하여 대만의 해양 음악 축제에서 같은 방식을 이용한 선전 홍보활동도 성공리에 마쳤다. 그 결과 올 여름 고량주의 판매량이 전년도에 비해 상당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狂歡酒桶 란 많은량의 얼음이 담긴 통 안에 고량주, 주스, 사이다 등을 섞은 술통으로 더운 여름에서도 고량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제공하였고 고량주의 판매량 증가에 한몫을 하였다.

 

이에 대만 담배 주류 공사와 마주양조장은 八八坑道등 여름 시장 공략용인 저알코올 농도의 고량주를 출시할 예정이다.

 

자료원) 타이베이 aT센타 (TVBS新聞,2007/8/17)

'대만, 대만산 고량주의 여름 공략 작전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대만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