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전용 수출 막걸리 인기 (시장진출현황2)
조회398○ 싱가포르에서 국순당 ‘라이스 비어’(쌀맥주)가 현지 맥주와 경쟁하며 좋은 반응
- 저알콜과 단맛을 선호하는 동남아 소비자를 겨냥해 개발된 이 제품은 무엇보다 맥주 코너에서
판매된 것이 특징
- 현재 동남아 전용 막걸리는 출시 사흘 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 될 정도로 현지소비자들에게 큰
관심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54호) 2012. 06. 15
'동남아 전용 수출 막걸리 인기 (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