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酒 기업 “‘06 춘계 전국糖ㆍ酒 상품교역회” 준비
조회539
건강 酒 기업 “‘06 춘계 전국糖ㆍ酒 상품교역회” 준비
“‘05년 추계 전국 糖ㆍ酒 상품교역회”에서 처음 참가하여 5,000만 위안의 주문서를 받은 건강酒 업계의 다크호스 홍콩 展生그룹은 요즘 적극적으로 3.22일, 사천성 청두(成都)에서 개최예정인 “’06년 춘계 전국 糖ㆍ酒 상품교역회”에 참석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그룹은 “츠쥬(持酒)” 4대 계열 제품으로 이번 糖ㆍ酒 교역회에 참석할 것이며 그중 “츠쥬(持酒)” 특수제작 계열 외에 기타 3대 계열제품도 모두 처음으로 등장한다.
건강酒 업계는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적인 기초가 든든한 전통적인 업체이지만 발전은 아주 완만한 편이였다. 현재 국제적으로 건강酒의 소비량은 주류 총 소비량의 2%를 차지하지만 중국은 0.5%밖에 되지 않는다.
근 년래 사람들의 소비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생명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져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특히 건강酒는 보통 白酒의 성질과 건강의 효능을 구비하고 있어 보건양생의 새로운 별로 떠오르고 있다. ‘05년 건강酒의 전체시장 점유율은 30억 위안에 달하였으며 건강酒 업체는 현재 규모적인 발전을 보여주고 있다.
자료 : 상하이 aT센터(食品工業網 3.17)
'건강 酒 기업 “‘06 춘계 전국糖ㆍ酒 상품교역회” 준비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