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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5 2007

대만, 기능성 식품 출시는 홈쇼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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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대만에서는 홈쇼핑을 통한 기능성 식품의 판매가 대폭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대만 식품 대기업들은 홈쇼핑을 통해 기능성 상품을 출시를 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설명을 전문가의 입을 통해 더 자세하게  전달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굳이 다른 매체를 통하지 않고도 홍보 효과가 크기 때문에 이 방법을 이용한 상품 출시가 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기능성 식품은 고가이면서 관심 있는 분들에 한에 구입되는 단점을 홈쇼핑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고객층을 널리 확보하고 고객이 상품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게 하며 광고 효과를 크게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홈쇼핑을 통한 판매는 일단 단가를 낮춰야 할 뿐 아니라 홈쇼핑사가 매출액의 40%이상을 취득하기 때문에 큰 이익을 기대할 수는 없다 그러나 1시간 이내에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식품업계는 신속한 홍보 효과를 위해 신상품 출시를 홈쇼핑을 통해 하려는 경향이 많다고 한다.

 

자료원) 타이베이 aT센타 (經濟日報,2007/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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