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건강한 스낵에 돈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는 소비자
조회292건강한 스낵 소비자들은 돈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다
최근 조사에 의하면 건강하게 스낵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은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더 많이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건강하다고 생각되는 스낵은 “All natural" 스낵(87%)와 유기농(83%)이다. 이 소비자들은 바로 소비할 수 있는 스낵에는 돈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으며 이미 잘려져 있는 당근 및 100칼로리 팩 같이 양 조절이 이미 되어있는 스낵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건강한 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은 all natural 스낵 및 유기농 스낵에는 돈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으며 이런 소비자들로 인해 업체들은 패키징 앞에 all natural 혹은 유기농이라는 문구를 크게 부각시키고 있다.
다른 결과에서는 매우 많은 소비자들(86%)이 건강한 스낵이 몸무게 유지 혹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조사에 의하면 소비자들이 건강한 스낵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으로는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맛(66%), 설탕 함유량(37%), 고단백질(35%). 이러한 결과는 지금까지 전통적으로 빠지지 않았던 저칼로리(33%) 및 저지방(30%)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이다.
건강한 스낵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이 새로운 건강한 스낵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이 얻는 곳으로는 식료품점 디스플레이(64%)였고 그 뒤를 가족들과 친구들의 추천(61%)이라고 밝혔다.
출처: supermaket news
LA aT Center
'[미국-LA]건강한 스낵에 돈을 더 지불할 용의가 있는 소비자'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