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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5 2007

러 대형식료품체인 씨지모이 콘찌넨트, 새로운 형태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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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 대형식료품체인 씨지모이 콘찌넨트, 새로운 형태 모색>

 

러시아의 대형 식료품 유통체인인 씨지모이 콘찌넨트는 모스크바에서 선도 마켓입지를 굳히기 위해 편의점으로 판매망을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갈리나 일랴쉔코 사장이 밝혔다.

 

이번주 초, Svetofor shop을 운영하고 있는 씨티마켓 편의점체인은 씨지모이 콘찌넨트에 51%의 주식을 1천만달러에 매각했다고 발표했다.

 

씨지모이 콘찌넨트는 3년내에 Svetofor 상호로 더 많은 편의점을 개설하기 위해 1억5천만불을 투자할 계획이다.

 

갈리나 일랴쉔코사장은 "이렇게 하므로써 러시아의 주요 식품소매체인들인 X5, 꼬뻬이까, 뺘쬬로치까 등과 직접적인 경쟁체제로 들어가게 될것이며, 우리는 한번도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전략을 시도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모스크바에서 소매점 개발의 가장 큰 걸림돌 중의 하나는 비싼 부동산가격이다.

현재 모스크바의 수퍼마켓의 평균매장면적이 1만8천 스퀘어미터, 하이퍼마켓은 4만 스퀘어미터 인점에 비해 보통의 편의점은 2백~4백 스퀘어미터 정도이다.

 

(자료원 : Moscow Times, 2007. 2. 19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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