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28 2013

이탈리아 포장식품 시장 (최근이슈)

조회505

2012년 이탈리아 포장식품 시장에서 총 판매 규모가 증가했다. 세계 원자재 가격 상승과 다른 생산원가 증가와

 

맞물려 개별 가격이 거의 모든 제품 카테고리에서 동일하게 상승했으나, 수요 급증으로 인해 가격 인상에 있어

 

몇몇 카테고리에서 확실히 다른 점이 나타났다.

 


 
많은 이탈리아 소비자들은 지출을 제한하려고 보통 가정에서 식사를 한다. 이로 인해 PL(자가상표)과 저렴한

 

브랜드들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반면 요식업계의 판매 증가가 부진해지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몇몇 포장식품 카테고리의 판매 증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유통 채널,

 

즉 할인매장,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등과 같은 소매점들의 매출 증가의 요인으로 작용한다.

 

향후 수 년 내에 이탈리아 포장 식품 시장은 글로벌 경기 침체와 약한 소비자 신뢰도로 인해, 긍정적이지만

 

낮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l Herald Online 2013.02.19

 

   

'이탈리아 포장식품 시장 (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이탈리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