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본 오사카현에 한국식품 제대로 알리기(시장진출현황2)
조회279
사례1 한국 푸드페어, 한국 식문화 알리는 전령
[파프리카 판촉행사에서 만난 유니주식회사]
[다양한 이벤트 지원, 신규 상품 입점으로 이어져]
[정례적인 행사로 자리잡은 한국푸드페어]
사례2 한국페어 뺨치는 판촉행사, 판매금액 480% 신장으로 이어져
마르쉐주식회사는 오사카 기반의 전국 627 직영?가맹점 외식체인을 운영하는 도쿄 1부 상장기업이다. 벤더사인 일본 악세스의 푸드영업부 과장의 소개로 마르쉐 영업기획부 담당자와 접촉하면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공사에 대한 소개 및 해외aT센터의 역할에 대해 알리면서 판촉행사 개최 관련 사업을 제안하게 되었고, 양사 협의 하에 판촉사업 실시하였다.
[MOU 체결로 한국 농식품 수출확대 발판 마련]
사례3 신규 거래선 확보! 추코쿠지역 판로 개척 시작
히로시마 현립산업회관 서전시장에서 ‘12 8.28일, 29일 이틀간 열린 아크토 중식 페어에 참가하였다. 본 행사에서는 아크토중식 및 가맹 유통업체 바이어와 참가업체간 입점상담이 이루어졌다. (주)아워홈, 천혜재팬, 일본활어 등 9업체가 참가하여 가공식품과 주류, 김치, 수산가공품 81품목을 아크토중식 등록 바이어 및 벤더와의 직접 수출 상담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아크토 중식 페어에 참가하다]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 35p ~51p
'동일본 오사카현에 한국식품 제대로 알리기(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