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유자차 소비현황 (생산 및 유통2)
조회278○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자차 유형: 유리병 포장 꿀유자차
○ 유자차 구매자는 많은데 시장이 분산되고 거래빈도가 빈번하지만 거래량은 매우 적음.
따라서 대부분은 중간상을 통해 상품을 판매함으로서 소비자들의 구매를 편리하게 함.
그중 35세 이하 젊은 층과 중년층이 비교적 많고 수입은 중, 고급소비자가 위주임
○ 상품은 진열대의 눈에 띄이는 곳에 놓아야 하고 투명 유리병이므로 색깔이 선명해야 하며,
맛이 좋고 품질이 보장되어야 하고 가격이 적절해야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요인으로 작용함
○ 비록 유자차가 중서부 내륙의 시장에서 아직 초급단계에 속하지만 구매자들이 한국산 원산지에 대한
인지도는 비교적 높은 편임. 한국산 유자차는 거의 한문으로 포장 설명어 및 중문라벨을 붙였기 때문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유자차 소비현황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