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09 2007

오카야마현 현산 피오네를 유통관계자에 PR

조회514
 

오카야마현 현산 피오네를 유통관계자에 PR


오카야마현은 특산품 포도 「피오네」의 PR용 팜플렛을 제작했다. 판매점과 유통관계자등에 배포하고 판매촉진에 연계하다는 계획이다.


알이 크고, 달고, 씨가 없다는 특징과 맛의 비밀을 알기 쉽게 해설. 농가와 기술지도원의 생산에 대한 추억, 현내의 주산지 지도, 가공품등을 소개한다.


A4판 칼라로 8페이지. 1만부를 제작하고 JA 전농 오카야마가 거래하는 관동, 오사카 등 14개 도매시장 이외에 도매상과 슈퍼 등에 배포한다. 일반소비자가 볼수 있도록 현 생산유통과 홈페이지에도 게재하고 있다.


현은 유통전문가에게 현산 피오네에 대해서 알려 특히 관동권에서의 지명도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PR하겠다고 의욕을 보였다.

2006년도 오카야마산 피오네의 재배면적은 905ha 생산량은 9070톤으로 전국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자료원 : 일본농업신문 5.9일자, 자료 : 도쿄 aT센터)



'오카야마현 현산 피오네를 유통관계자에 PR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