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현 현산 피오네를 유통관계자에 PR
조회514오카야마현 현산 피오네를 유통관계자에 PR
오카야마현은 특산품 포도 「피오네」의 PR용 팜플렛을 제작했다. 판매점과 유통관계자등에 배포하고 판매촉진에 연계하다는 계획이다.
알이 크고, 달고, 씨가 없다는 특징과 맛의 비밀을 알기 쉽게 해설. 농가와 기술지도원의 생산에 대한 추억, 현내의 주산지 지도, 가공품등을 소개한다.
A4판 칼라로 8페이지. 1만부를 제작하고 JA 전농 오카야마가 거래하는 관동, 오사카 등 14개 도매시장 이외에 도매상과 슈퍼 등에 배포한다. 일반소비자가 볼수 있도록 현 생산유통과 홈페이지에도 게재하고 있다.
현은 유통전문가에게 현산 피오네에 대해서 알려 특히 관동권에서의 지명도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PR하겠다고 의욕을 보였다.
2006년도 오카야마산 피오네의 재배면적은 905ha 생산량은 9070톤으로 전국 1위를 자랑하고 있다.
(자료원 : 일본농업신문 5.9일자, 자료 : 도쿄 aT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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