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24 2008

미국, 3분 농산물 선보여

조회897
 


미국 유통업체인 C.H.Robinson World Wide Inc사가 3분안에 요리할 수 있는 간편농산물제품을 출시했다. 로지스틱회사로 유명한 C.H.Robinson사의 농산물라인은 Fresh 'n Easy가 있는데 여기에 전자렌지에 곧바로 넣어 익혀먹는 QuickSteam제품을 개발했다.


전자레인지에 3분이하로 익히면 되는 이 제품은 110칼로리밖에 되지 않으며 쉘브에도 17일간 냉장보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품 마케팅팀장인 Bud Floyd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는 건강과 편의”라고 밝히고 제품 개발과정과 관련해 1500명의 소비자들을 상대로 소스테스트를 실시해 32개 소스중에서 알프레도, 블루치즈, 마늘버터, 아시아시트러스, 토마토베이즐크림, 체다소스, Southwestern 총 7가지 소스를 골라 야채보울에 함께 포함시켰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다른회사들 제품과는 달리 소스를 따로 넣지 않고 야채위에 이미 뿌려져 있어 구입하자마자 곧바로 익혀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보통 11온즈에서 15온즈인 퀵스팀의 소비자가격은 3.89~4.49달러로 제품마다 틀리며 소스가 없이 오는 포장제품도 있다. 현재 판매중인 제품은 블로콜리와 베이비당근; 브로콜리, 베이비당근과 콜리플라워; 브로콜리, 당근칩, 스냅피(Snap Pea)등이 있다.


(자료:뉴욕aT센터/The Packer)


'미국, 3분 농산물 선보여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