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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1 2008

유럽, 신선농산물 제품 세계 주요시장 정복에 나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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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신선 농산물 제품 세계 주요 시장 정복에 나섰다

 

유럽은 4백만 유로를 투자(EU ,이태리 정부 등이 재정 후원),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간 미국, 일본, 러시아 세계 3 주요 시장에 유럽의 과일 채소 유럽의 신선 농산물이 대대적으로 진입하도록 하는 유럽 신선농산물 수출 확대 “European Flavors”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프로젝트는 유럽산 신선농산물의 고품질에 따른 높은 영양성분 함유 이에 따른 건강증진 효과 라는 강점을 마케팅 수단으로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

 

 엄격한 지리적 표시제(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 (PGI) 의한 생산으로 품질이 인증된 감귤,,복숭아,자두,키위 신선과일류와 첨단농업 생산기술을 바탕으로 EU  친환경  영농 기준에 따라 생산된 토마토 관련 가공 식품,과일주스. 분말 주스. 냉동 야채류.포장 야채류   구매력이 거대 시장인 3 시장을 대상으로 집중 공략하는 것이다.

 

유럽의 독특한 기후외 토양, 농가 식품업계의 수준 높은 영농 가공기술, 농장에서 시장까지 완벽한 품질 관리 보증 시스템 등을 고스란히 내재한 유럽산 신선농산물 제품 만이, 자연의 맛과 풍부한 영양을 요구하는 이들 주요 시장내의 까다로운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킬 있다고 하면서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European Flavors” 프로젝트는 신선농산물 교역에 종사하는 전문인을 대상으로 세계적

건강식 영양식으로 알려 지중해식 식단에서 유럽의 신선 과일 야채가 빠질 없는

중요 요소라는 유럽 신선과일 야채의 영양적 우수성에 대한 이해를 강화 시키는 마케

활동을 강력하게 전개하고 있다.

 

신선 농산물 식료품 판매상과  식품 유통업자 들이 3대시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종 판촉활동을 지원하면서 신선 과일과 야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시장 소비지들 대상 과일.야채 섭취 권장 캠페인을 실시(세계보건기구는 하루 최소 섭취량을 400그램으로 정하고 권장 )하는 마케팅 전략도 동시에 펼치고 있다.

 

*SOURCE:EU “European Flavors” Initi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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