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12 2005

LA 한인마켓, 새로운 아이디어로 고객 유치 경쟁

조회249

한인 마켓들간의 고개마음 잡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갖가지 아이디어가 등장하고 있다.

세리토스 파이어니어 가주마켓은 지난달 4-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제 1회 공모전을

개최해 30여 출품작을 7일부터 마켓내에 전시하고 있다

이 마켓의 고객들은 어린이들의 그림을 보면서 신선하고 새로운 분위기라며 즐거워 하고 있다.

 

(자료: LA aT center)

' LA 한인마켓, 새로운 아이디어로 고객 유치 경쟁'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