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17 2013

[인도네시아]도미노피자 올해 40%이상 성장

조회583

도미노피자 올해 40%이상 성장

 

미국 피자 팔러의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도미노 피자 인도네시아(Domino’s Pizza Indonesia)가 올해 공격적
인 확장의 효과로 4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메릴 페리라 도미노 피자 인도네시아 대표는 11일 연말까지 퀵서비스와 배달 전문 자사 매장이 60개로 늘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인도네시아 전역의 도미노 피자 매장은 50개이고, 앞으로 3주 동안 나머지 5개가 개장할 예정이다. 도
미노 피자 매장 중 80%는 자카르타에 있고, 나머지 20%는 반둥과 발리에 있다.
도미노 피자는 5년 전에 인도네시아에 진출했으며, 올해 성장률이 약 40%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메릴 사장은 “매출이 주당 10~15%씩 증가하고 있다”며 “현재 인도네시아 피자 시장에서 도미노피자의 점유
율은 15%다”고 말했다.
도미노 피자 인터내셔널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스티븐 피지올 부사장은 인도네시아 피자 시장의 잠재력이 매
우 크다고 평가했다. “젊은층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들은 소비가 왕성하고 새로운 외국음식을 찾는 경향
이 있다”고 그가 설명했다.
스티븐 부사장은 디지털 유통망을 활용하는 것을 포함해서 인도네시아에서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
라고 밝혔다.
도미노 피자는 온라인매장을 연말 전에 열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내년 1분기 운영할 계획이다.
스티븐 부사장은 아시아 지역에 수백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주문의 50%가 온라인을 통하고 있으며,
계속 증가하는 추세고, 전화 주문이 25%라고 덧붙였다.
인도네시아는 인터넷 사용자가 6천만 명이고, 연간 30%씩 증가하고 있다.

 

Daily Indonesia(2013-12-12)

 

'[인도네시아]도미노피자 올해 40%이상 성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인도네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