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30
2003
미국, 여성대상 마케팅 성공가능성 높다
조회247
미국의 가공식품 전문잡지인 Prepared Foods 6월호에 의하면, 여성의 스트레스를 경감시키는 새로운 식품 및 음료제품의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일하는 엄마, 독신자 및 무자녀 가정의 증가 등 인구통계학적 변화가 소비자 추세변화의주요 변수로 작용함에 따라, 일회용 포장 가공식품, 최소한의 준비로 이동 중 먹을 수 있는 식품, 비주류 민족계 여성을 대상으로 한 아침용 제품, 식사대용으로서의 음료제품,맛에 비중을 둔 여성용 건강 콩스낵,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서 부각되는 낙농제품, 직장여성의 점심식사용으로 데워먹을 수 있는 용기포장 제품 등 여성의 건강과 생활패턴을고려한 제품이 상승세를 주도할 것이라는 것이다. (자료 : 뉴욕농업무역관)
'미국, 여성대상 마케팅 성공가능성 높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