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
2000
소형농가 인터넷 판매에 유리하며 판매량도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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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연구조사결과에 의하면 '99년도 총농산물의 2%가 인터넷을 통해 판매되었는데특히 다른 소형 비식품기업보다 소형농가의 식품 및 특산품의 인터넷판매가 더욱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biological 식품과 특산품 같은 특별식품의 인터넷판매는 전세계적으로 분산되어있는 많은 잠재바이어와의 접촉에 유리함은 물론 인터넷상에서는 대형기업과 소형기업의 차이점이 없어짐은 물론 소형기업으로 스스로의 인터넷사이트를 설치할 능력이 없는 경우도 대형 무역Platform에 연결하여 인터넷판매를실시할 수 있으므로 이들 소형 특수식품기업의 인터넷판매전망은 다른 기업보다 밝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사실은 이미 이태리에서도 실감하는 현상으로 인터넷을 통한 소형기업의 특수식품(지역특산품)판매는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도된 바 있다.(자료 : 화란 농업무역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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