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12 2014

농수산식품 창조적 수출전략 - 동남아편(생산 및 유통2)

조회612

베트남

 

02 농식품 유통

 

- 현대식 유통채널 도입

 

- 지리적 특성으로 북부·중부·남부 3개 시장으로 구분

 

- 베트남 정부의 국영기업 및 소상인 보호정책

 

- 대형유통매장

 

- 편의점

 

- 기타 슈퍼 체인

 

- 주요 도매시장


 

출처 : 농수산식품 창조적 수출전략 - 동남아편, pg 26 ~ 31

         

'농수산식품 창조적 수출전략 - 동남아편(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