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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0 2014

11월 미국의 사과 종류의 수량이 증가(최근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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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의 슈퍼마켓 성과 자료는 2.5%까지 증가한 사과 수량을 보여준다. 수량의 증가는 6.5%까지 감소한 모든 사과류의 소매 가격의 하락에 의해 뒷받침된다.

 

Nielsen Perishables Group에 의해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Red and Golden Delicious같은 오래된 종들이 기반을 잃는 동안 Gala와 Honeycrisp 같은 새로운 종들은 성장을 이어갔다.

 

2013년 11월 23일까지 4주동안, Gala는 2012년 같은 시기보다 3% 증가하며 미국의 슈퍼마켓에서 가장 큰 수량이었다. Honeycrisp는 14%가 뛰며 두 번째로 높은 수량의 사과였다.

 

CMI의 마케팅 부사장인 Steve Lutz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몇몇 전통적으로 선호되어온 것의  비용으로 Gala, Honeycrisp, Fuji와 같은 새로운 종류의 사과를 선택한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이것은 Red Delicious와 Golden Delicious 같은 기존 품종들과 심지어 Braeburn 같이 확고히 자리를 잡고 있는 품종들의 성과의 영향을 주기 시작하고 있다. 4주의 기간 동안, Golden 수량은 8%까지 감소했고, Red의 수량은 12%까지 떨어졌다.

 

Lutz에 따르면 고객들은 점점 더 맛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과를 찾고 있다. “고객들은 Fuji와 Honeycrisp 품종 같은 사과를 위해 기꺼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Pink Lady와 Ambrosia 같이 더 좋은 맛의 품종에서 심지어 더 큰 이익을 보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전국적인 상위 10개 사과 품종 중에서, Pink Lady와 Ambrosia는 수량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Lutz는 말했다. 슈퍼마켓의 선반에 다른 사과 종류의 평균 보다 더 높은 가격을 매겼음에도 불구하고 Ambrosia의 수량이 22% 증가하는 동안 Pink Lady는 44% 상승했다.

 

“사과의 종류는 점차 더 복잡해 질 것이다”라고 Lutz가 말했다. 점차적으로, 소매업체의 성공을 위해서는 어떤 사과의 품종을 판매해야하는지 아는 것뿐만 아니라, 어떤 사과가 상품화에 강조되는지, 어떤 품종이 하락해야하는지 아는 것에 달려있다.

 

 

출처 l Fresh Plaza  2014.01.02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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