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 다양한 채널 접근으로 대륙을 정벌하다(시장진출현황2)
조회321사례1 중국 내륙시장 개척의 첨병 → 한국 농식품 소비 대폭확대
l7개 경소상을 연계한 대규모 수출상담회 실시l
[미개척 지역에 한국 농식품 유통지도 완성]
사례2 온라인 유통강자 ‘1號店’
[중국 빠링허우(80後)는 온라인 쇼핑 삼매경]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는 현재 약 5억명으로 추산되고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사용자는 약 1억 5천만명 규모이며, ‘11년 온라인쇼핑 시장규모는 약 7,849억 위안(1,208억
달러)으로 전년 대비 66%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15년에는 시장규모가 약 2조 위안(3,140억 달러)으로 세계 최대의 단일 인터넷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유망한 시장이다.
[새로운 유통채널을 찾아서]
[새로운 유통채널 개척을 위한 신사업 발굴]
사례3 심비디움 이후 최초로 중국 화훼수출 달성!
사례4 연 수입 8천만 불에 달하는‘빅 바이어’ 발굴
[본격적인 한국상품 취급을 위해 한국인 직원 전격채용]
[각종 해외시장개척사업 연계 본격추진]
[빅 바이어 발굴로 규모화 수출가능]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 81p~ 110p
' 상해 - 다양한 채널 접근으로 대륙을 정벌하다(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