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26 2013

문화의 교차로 홍콩에서 한국식품 초록불을 켜다(시장진출현황2)

조회288


사례1 부경양돈농협 돈육가공품 500톤 계약체결의 의미
[구제역, 참담한 심정과 가능성 발견]
[야심찬 신제품 개발! 그 성과 확인]
[맞춤형 바이어 발굴과 공동마케팅 진행]
[연간 의무량 100톤, 5년간 500톤의 의미]

 

사례2 중화권 최대 소비시장 광동성 JUSCO 와 MOU 체결하다
[‘11. 3월 일본 쓰나미, 매장에 물건이 없어요!]
[인구 1억의 광동성도 예외가 아니었다]
[‘12년 판촉 2회로 확대, BKF 바이어 대거 참가]
[‘12년 고객만족도 1위, ‘13년에는 바이어 만족도 1위]

 

사례3 갯벌참굴 홍콩상륙! 수출 1위 시장으로
[마켓테스트 최적의 시장, 홍콩]
[박람회에서 갯벌참굴을 만나다]
[그러나 시장의 반응은 냉담했다]
[철저한 준비를 거쳐 시장에 선보이다]

 

사례4  제주 건조제품, 홍콩 1위 유통매장 입점 성공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 111p ~139p

 

'문화의 교차로 홍콩에서 한국식품 초록불을 켜다(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홍콩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