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26 2013

입의 거점 칭다오, 신선 . 냉동식품으로 새로운 활로 개척(시장진출현황2)

조회349

사례1 한국산 냉장냉동식품의 첫발을 내딛다
[한국식품 수입의 주요 거점, 산동성]
산동성은 지리적 위치상의 이점으로 한국식품 수입의 주요 거점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는 지역이다. 산동성 시장개척을 위한 첫 단계로 한국 식품 수입현황을 살펴본 결과 90% 이상이 상온 가공식품 위주로 이루어지고 있었다. 게다가 양국간 교역상의 문제로 신선과일, 채소류의 수입이 제한되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냉장 냉동식품을 통한 품목 다양화로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었다.
[시장개척을 위한 다양한 사업시도]
[커져가는 중국의 대형유통매장을 공략하라]
[1년만에 이루어낸 놀라운 성과]

사례2 신선우유로 13억의 우유시장을 공략하다
[Bye 구제역, 생우유 수출 재개]
[고급화 전략과 지속적인 매장 관리]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71p - 80p

   

'입의 거점 칭다오, 신선 . 냉동식품으로 새로운 활로 개척(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