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 모두 OK, 방콕을 매료시킨 한국식품(시장진출현황2)
조회377사례1 상류층 공략으로 수출시장 넓혀
사례2 달콤한 한국산 딸기로 태국 소비자 사로잡아
딸기 수출 확대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이어와 수출업체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일이었기 때문에 2009년 바이어상담회(Buy Korean Food 2009)에 바이어를 초청했다. 이 상담회를 통해 바이어는 수입 관심품목인 딸기를 수출하는 업체와 상담을 시작했다.
사례3 한국산 신선농산물, 가공식품과 수출길 동행
사례4 나가사끼 짬뽕, 본격적인 수입 시작!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 187p ~ 206p
'건강과 맛 모두 OK, 방콕을 매료시킨 한국식품(시장진출현황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