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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6 2013

패스트 푸드의 중심지 뉴욕, 한국의 슬로우 푸드에서 해답을 찾다(시장진출현황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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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1 저가 중국산 건조감, 프리미엄 한국산 건조감에 밀리다

 

사례2 한국의 매운 맛 오미자고추장, 미국 시장에 첫 진출하다
[미 경기 침체 속 한국의 핫소스 고추장]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현지화]

 

사례3 삼색 유기농 알로에 음료로 미국 건강식품시장을 물들이다
[미국 내의 건강식품의 수요도 증가]
[지사화 사업을 통한 수출 알선]
[인기 대형매장 입점하여 시장 확대]

 

사례4 더 이상 카우치 포테이토는 없다,김스낵으로 웰빙 간식시장을 개척하다
[제품 현지화를 통한 신규 바이어 발굴]
[직접 마케팅을 통한 주류마켓 입점 성공]

 

출처: 해외 aT센터 바이어발굴우수사례 218p ~ 23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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