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블루오션 인도시장 진출 전략
조회476인도의 식품시장과 통신시장을 중심으로 한 진출전략입니다.
제1장 서 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및 구성
제2장 인도시장의 중요성과 한국기업 진출의 전략적 시각
1. BRICs 시장의 기회
2. 인도의 경제 현황 및 시장 전망
3. 한국기업 진출의 기회요인
제3장 인도 한국 정부의 투자 정책 및 지원제도
1. 인도 정부의 투자 관련 제도 및 정책
2. 한국 정부의 지원제도
제4장 인도의 식품시장과 한국기업의 기회
1. 인도 식품시장 현황
2. 인도의 식품산업 육성 정책 및 관련 제도
3. 기 진출 기업의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4. 한국기업의 기회 요인
제5장 인도의 통신시장과 한국기업의 기회
1. 인도 통신시장 수급 현황
2. 인도의 통신산업 육성 정책 및 관련 제도
3. 기 진출 기업의 성공 실패 사례 분석
4. 한국기업의 기회요인
제6장 결 론
1. 기업에의 시사점
2. 인도 시장 활용을 위한 정부의 과제
자료:kosbi
'한국기업의 블루오션 인도시장 진출 전략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