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12 2007

한국기업의 블루오션 인도시장 진출 전략

조회476

인도의 식품시장과 통신시장을 중심으로 한 진출전략입니다.

 

 

 

제1장 서 론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방법 및 구성    

 

제2장 인도시장의 중요성과 한국기업 진출의 전략적 시각

1. BRICs 시장의 기회    

2. 인도의 경제 현황 및 시장 전망    

3. 한국기업 진출의 기회요인 

 

제3장 인도 한국 정부의 투자 정책 및 지원제도

1. 인도 정부의 투자 관련 제도 및 정책   

2. 한국 정부의 지원제도     

 

제4장 인도의 식품시장과 한국기업의 기회

1. 인도 식품시장 현황   

2. 인도의 식품산업 육성 정책 및 관련 제도   

3. 기 진출 기업의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4. 한국기업의 기회 요인 

 

제5장 인도의 통신시장과 한국기업의 기회

1. 인도 통신시장 수급 현황  

2. 인도의 통신산업 육성 정책 및 관련 제도   

3. 기 진출 기업의 성공 실패 사례 분석   

4. 한국기업의 기회요인  

 

제6장 결 론

1. 기업에의 시사점  

2. 인도 시장 활용을 위한 정부의 과제    

 

 

 

 

 

 

 

 

 

 

 

 

자료:kosbi

 

'한국기업의 블루오션 인도시장 진출 전략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키워드   #인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