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1.22 2009

영국/ 버섯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망

조회889

영국/ 버섯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망


최근 영국에서는 육류 대신에 일반적인 버섯류 섭취를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살을 뺐다는 실험 결과 발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의 실험 참가자들은 균형 잡힌 식단의 부분으로써 1주일 동안 끼의 식사에서 육류 대신 버섯을 섭취했다. 실험 결과, 그룹의 10명의 사람들이 5 동안 대략 평균적으로 12.71 파운드의 체중 감량을 성공했으며, 가장 많이 살을 참가자는 대략 14 파운드의 체중을 감량 것으로 나타났다.

영양학자들은 버섯 섭취가 최근 영국의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비만을 해결하는데 새로운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현재 영국은 명의 여성과 남성들 중에 명이 비만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NHS (National Health Service) 현재 5분의 1 비만인 유아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할 쯤에는 심각하게 위험한 건강 문제에 직면하게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런던에서 다이어트 실험을 이끌었던 영국의 저명한 영양학자인 Sarah Schenker 버섯이 낮은 밀도의 육류 대체제를 만들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식단을 급격하게 바꿀 필요없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버섯은 소비할 가치가 매우 식품이라는 사실을 강조했다.

 
버섯은 풍부한 비타민 D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이는 육류에 대한 좋은 대체제가 있음을 의미한다. 버섯은 또한 비타민 B 미네랄뿐만 아니라 산화 방지 셀레늄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고국에서는 의학적인 목적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

 

자료 : www.express.co.uk

'영국/ 버섯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망'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영국

관련 뉴스